Lifestyle

신세계百 앱에서 듣는 ‘세바시’…테마별 강연 선별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세계는 모바일 앱을 통해 유튜브 인기 교육채널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 영상을 큐레이션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바시는 각계각층의 유명 연사들이 15분가량 강연을 하는 지식 콘텐츠 채널로 잘 알려져 있다. 세바시 채널은 2100여개의 영상을 업로드해 약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는 세바시와의 업무협약을 맺고 백화점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테마에 맞춰 매달 10여 개 강좌를 선별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5월 가정의 달에는 △자녀 교육 △부부 관계 △세대간 소통 등의 테마로 맞춤영상을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은 세바시의 유료 강의 콘텐츠 플랫폼인 ‘세바시랜드’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강좌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는 매달 VIP 고객에게 2~3편의 프리미엄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앱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래형 백화점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전자도서관, 뮤직큐레이션, 제철음식레시피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여온 신세계백화점 앱이 이번엔 인기 교육 영상을 소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제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Supply hyper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